티스토리 뷰

고용24가 2024년 신규 오픈하여 1월부터 운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대에 힘입어 많은 국민들 이용하고 있으나 일부 시스템오류로 인한 불편함과 아직 여러기능을 제대로 잘 알지 못하여 이용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겪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고용24에 로그인하여 구직신청이나 구직등록 또는 나의 정보관리 변경을 하는 고용24 마이페이지 회원관리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용24 마이페이지 회원정보관리는  아래 설명 내용과 같이 휴대폰 간편본인인증이나 기타 공인인증서 방법으로 로그인하여 고용24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관리를 변경 또는 수정 할 수 있습니다.

 

 

 

 

 

 

 

 

▣ 고용24 마이페이지 바로이용하기

 

1. 먼저  고용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진행합니다. 로그인 진행방법은 앞에서 말한것처럼 휴대폰 간편본인증과 공인인증서 로그인. 금융인증서 로그인, 아이핀인증,아디로 로그인하는 다섯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준비한 링크 통해 고용24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고용24 홈페이지 로그인 완료 후 상단 검색란에 "마이페이지"를 검색하여 마이페이지 (개인) 을 클릭하는방법과 우측에 나의 신청현황중 아무것나 클릭하시면 고용24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고용24 마이페이지 화면 이동시여러가지 본인의 정보와 나의 구직신청 및  개인회원정보 / 비밀번호를 변경을 할수있습니다.

 

 

 

4. 회원정보를 변경 할 때에는 회원정보수정 클릭하면 회원정보 수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본인의 기본정보외 SMS/이메일 수신여부 설정 영역 민원처리정보 및 홍보 정보에 대한 SMS/이메일 수신여부를 설정합니다.

 

 

5.본인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자 하실때에는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6.비밀번호 변경시 아이디와 같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생일, 학번, 일반전화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숫자는 피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7. 아래 링크를 통해 고용24 홈페이지 이동하여 휴대폰 간편본인인증이나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한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관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고용24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