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24

고용24 채용정보

뉴스815 2024. 2. 3. 00:02

국민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은 1988년 서비스 최초개시이후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운영하면서  구인구직정보와 직업진로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취업정보사이트였습니다.  2024년 2월 이후 워크넷, 고용보험, 직업훈련포털 HRD-Net홈페이가 고용24 홈페이지 한곳으로 통합 운영됨으로써 워크넷에서 진행되든 채용정보 서비스를 고용24 채용정보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고 더 많은 정보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고용24 채용정보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고용24 채용정보 확인후 입사지원서 제출은 고용24  휴대폰 본인인증 간편 로그인하셔야 하며 고용24 미가입하신분은  회원가입 먼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고용24 채용정보 바로가기

 

 

 

 

 

 

 

 

 

 

 

 

 

 

  고용24 채용정보 알아보기

고용24 채용정보는 검색항목을 상세하게 설정할수록 원하는 조건에 일치하는 채용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고용24 채용정보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더욱 정확한 검색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 서비스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용24 채용정보는 직종별,지역별,테마별,채용 캘린더,4차산업혁명 채용관,e-채용마당,통합기업정보 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고용24 채용정보 이용방법

고용24 일자리찾기 채용정보는 원하는 조건을  모두 체크할 수록 상세한 채용정보를 찾을수 있습니다. 검색어외 다른조건을 체크하지 않아도 검색은 가능하나 불필요한 정보들과 함께 나열되기 때문에 가급적 원하는 조건을 많이 체크하여 중요한 정보만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이 찾고자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불필요한 제외검색어가 있을시 제외검색어를 기입합니다.

 

2. 본인의 직종과 근무하고자하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3. 본인의 경력과 학력을 체크합니다.

 

4. 본인이 원하는 고용형태를 체크하시고  중복가능합니다.

 

5. 본인 희망임금의 시급,일급, 또는 월급, 연봉 4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여 금액을 기입합니다.

 

6. 추가 검색조건열기를 하시면 더 상세한 조건맞춤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7. 채용구분과 기업형태를 체크할수 있습니다.

 

8. 근무형태를 선택합니다,

 

9. 원하시는 복리후생이 있다면 체크하여 선택하시면됩니다.

 

10. 기타 우대사항을 체크하시고 하단부 검색을 클릭합니다.

 

11. 본인이 위 체크하신 조건에 맞는 기업이 검색되어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고용24 채용정보 로그인후 이용하기

반응형